▶ 수강료 결제 -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 사용가능 - 수강접수는 수강신청 버튼을 누른 순간부터 인정됩니다.
- 수강 신청 마감일까지 수강료 결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수강료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자동취소되며 대기자에게 신청 기회가 돌아갑니다. - 결제방법: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내역 → 강좌선택 →
결제하기
▶ 개강 및 폐강 - 신청 마감일에 개강 및 폐강이
결정됨 - 폐강이 될 경우 신청자에게 개별 연락 - 개강 및 폐강 현황은 신청 마감일
이후에 공지 - 폐강 강좌 수강생은 개설된 과정으로 과목변경 및 환불 가능함
▶ 환불안내 - 폐강 시: 수강료 전액 환불
- 개강 후 5일 이내(공휴일 포함): 80% 환불 - 개강 후 6일 이후(공휴일 포함): 환불
불가 - 개강 전 취소 시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언어교육원은 대학교의 부속교육기관으로서 일반 학원이 아니므로 학원법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2조 1항 가목에 근거함) - 환불규정은
「언어교육원 외국어교육 운영지침」에 의거합니다.
▶ 공지관련 주의사항: 2017학년도부터 동아대알림이를 통해서 개설과
관련한 안내를 할 예정입니다. 시행 안내( 바로가기
)를 참고해서 꼭 동아대알림이를 설치하여 프로그램 진행 중 불이익이 없도록 확인 바랍니다. 동아대알림이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학생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로 안내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