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1093
작성일
2021.11.05
수정일
2021.11.05
작성자
정효경
조회수
749

[외국어 정규 강좌] FAQ

외국어 정규 강좌 FAQ

 

 

 

Q. 결제를 했는데 미결제라고 떠요.

 

A. 가상계좌나 계좌이체로 결제를 한 경우 시스템 연동에 시간이 걸려 결제를 완료했음에도 미결제라고 뜰 수 있습니다.

    조금 기다려주시면 결제 처리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강 하루 전까지 미결제 상태이면 언어교육원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Q. 환불 기간 후에 환불이 가능한가요?

 

A. 환불 기간 후에 수강생 개인 사정으로 인한 환불은 어떤 경우에서든 불가능 합니다.

    환불 신청은 개설 안내문에 나와있는 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휴일 포함 5일 / 3일 이내)

    환불 가능 마지막 날 언어교육원 업무 시간 내에 전화했는데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awde1536@dau.ac.kr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가능 마지막날 17시 이전까지 온 메일만 인정됩니다.

    재학생의 경우 환불은 학생 정보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 계좌로 진행되니 계좌 등록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수강생이 5명 미만인데 개강 되나요?

 

A. 최소 정원 5명을 원칙으로 하나, 수강생이 3명 이상일 경우 강사님과 논의를 통해 개강될 수 있습니다.

    RC반은 같은 레벨의 종합반이 개강 되면 최소 정원에 제한이 없습니다. ex) 700종합반 개강 → 700RC반 최소 정원 제한 없이 개강 

 

 

 

Q. 수강생이 5명 미만인데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 환급, 토익 성적 향상 지원금의 경우 분반 수강생 5명 이상일 때 지급됩니다.

    따라서 수강생이 5명 미만이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

 

 

 

Q. 교재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강좌 안내는 어떻게 받나요?

 

A. 교재를 미리 구매했는데 강좌가 폐강되는 경우를 대비하여 교재는 모집 마감일 전후로 안내됩니다.

    개강 이틀 전 수강신청 페이지 강좌 설명란을 확인하시거나, 모집 마감 후 강사님께서 개별 연락하여 수업에 대해 안내해주시니 참고 바랍니다. 

 

 

 

Q. 수강신청을 했는데 개강 전 날 안내 문자를 못 받았어요.

 

A. 졸업생인데 학생 정보에 등록된 전화번호가 변경됐거나, 일반사용등록자인데 전화번호를 등록해두지 않은 경우

    언어교육원에서 수강생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꼭 연락처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경우가 아님에도 안내 문자를 받지 못한 수강생은 언어교육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 문의사항이 있다면 051-200-6344(언어교육원,정효경)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